[인사이트] 김지혜 기자 = 국수나무가 미래 창업자들을 위해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10일 국수나무는 오는 22일 오후 2시에 서울 장안동 해피브릿지협동조합에서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수나무는 이날 해당 브랜드에 대한 소개와 제품 수급, 매장 관리,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노하우 등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국수나무 관계자는 "국수나무 브랜드를 보다 자세히 알고 싶어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기회"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창업설명회와 같은 더욱 다양한 소통공간을 마련해 예비 창업자들의 운영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수나무는 연 2회 본사 정책 및 브랜드 방향성, 외식트렌드 등을 함께 공유하는 정기교육 자리를 마련하여 본사와 점주간의 긴밀한 소통의 시간을 갖고 있다.
또 보다 원활한 매장운영을 위해 매장 오픈 전 11일간 현장 지원 매니저를 파견하고 있으며 오픈 이후에도 매출, 수익, 운영관리 전반에 걸쳐 꼼꼼한 매장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차별화된 제조기술로 경쟁우위를 확보하고 물류비를 감소시킴으로써 가맹점 수익성을 확대해 점주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는 중이다.
특히 국수나무는 공주에 위치한 본사 자체 제조공장에서 소스, 육가공, 면라인 생산시설 등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에 부합하는 안전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