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에뛰드하우스가 베스트 셀러 립 메이크업 제품인 '매트 시크 립라커'의 신규 컬러 2종을 출시한다.
'매트 시크 립라커'는 지난 4월 출시돼 번짐이나 묻어남 없이 매트하게 오랫동안 립 컬러가 유지되어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신규 컬러 출시로 기존 12가지 컬러에서 신규 컬러 2가지를 추가해 총 14가지 컬러 라인업을 완성한다.
2가지 추가된 컬러 'OR203 비타 에너지'와 'OR204 슈퍼 토마토'는 오렌지 계열의 컬러로, 눈길을 사로잡는 여름 립 포인트 메이크업에 사용하기 좋다.
'매트 시크 립라커'는 풍부한 컬러 피그먼트가 입술에 얇고 고르게 퍼져 번들거림 없이 매트하고 시크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빠르게 스며드는 퀵 픽싱 오일로 입술에 얇은 픽싱막을 씌워 컬러가 묻어나지 않는 롱 라스팅 립 라커다.
잦은 수정 없이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무더운 여름철 쉽게 화장이 무너지는 고민을 덜어주는 제품이다.
매트한 립 제품을 사용할 때 흔히 느낄 수 있는 건조함과 뻣뻣한 사용감은 최소화하고 입술에 착 감기는 밀착감과 보습력으로 누구나 쉽게 바를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의 '매트 시크 립라커' 신규 컬러 2종은 오는 8월 4일부터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