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아이소이가 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단독 세트 판매, 쿠기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30일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isoi)는 신세계면세점 강남점과 온라인면세점에 동시 입점했다고 밝혔다.
아이소이는 성분 선별에서 블렌딩, 제조과정까지 신뢰할 수 있는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다.
국내 브랜드 최초로 EWG 마크를 획득하고 까다로운 독일 더마 테스트에서 전 제품 EXCELLENT 등급을 획득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롯데 면세점 명동 본점과 월드타워점에 이어 새로이 입점한 신세계면세점 강남점에서는 단독 세트 상품인 '잡티세럼 더블세트' 및 '잡티듀오세트'은 물론, 메이크업, 바디 등 다양한 라인의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아이소이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매장방문고객에게 웰컴쿠키를 한정 제공하며, $90이상 구매 시 'I love I kit (아이소이 BEST상품 5종)'을 증정하는 오픈기념 이벤트는 8월까지 진행예정이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최근 중국 상해박람회에 참여하여 여드름성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아크니 닥터 1st컨트롤 토닉 (응급토닉)'과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 플러스(잡티세럼)'가 중국바이어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신세계 면세점 입점을 통해 피부고민이 깊은 국내외의 고객들이 아이소이의 제품을 보다 쉽게 접하고, 아이소이 제품을 통해 피부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소이 제품 구매는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및 가로수길 컨셉스토어, 롯데백화점(일산점, 잠실점) 전국 올리브영 스토어 등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해외 시장의 경우 미국 프리미엄 유기농 마켓 '홀푸드' 및 중국 '티몰', 공식 중문 사이트 등 다양한 채널에 제품을 선보이며 글로벌 브랜드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