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야만뷰티, 피부 속 콜라겐 재생 돕는 'RF보떼 블룸' 롯데면세점 단독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야만뷰티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야만뷰티의 RF보떼 블룸은 심층 고주파로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침투해 콜라겐의 재생을 돕는다.


30일 일본 No.1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야만뷰티(YA-MAN)'는 특허 받은 RF(라디오파) 고주파를 활용해 콜라겐 재생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 뷰티 디바이스 'RF보떼 블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연일 한낮의 기온이 36도를 넘나드는 뜨거운 여름이 계속되고 있다. 


무더위와 뜨거운 자외선에 지속적으로 노출될 경우 피부 속 진피층의 콜라겐 파괴로 이어져 전반적인 피부 탄력을 저하시키고, 주름이나 색소 침착으로 이어지게 된다.


야만뷰티가 새롭게 출시한 심층 고주파 마사지기 RF보떼 블룸은 고주파로 피부 속 진피층을 자극해 콜라겐을 빠르게 재생시키고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에이징케어 뷰티 디바이스다.


기존 제품에 비해 120% 향상된 RF 고주파(1MHz)가 야만뷰티의 특허 받은 이중 서클링을 통해 피부 속 진피층까지 넓고 깊게 침투시켜준다. 


또한, 독자적인 RF 부스트 프로그램을 통해 피부 속 깊숙이 고주파 에너지를 전달해 효과적인 콜라겐 생성을 돕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야만뷰티


제품과 동봉된 전용젤 '플로레스젤'을 활용해 매일 쉽게 효과적으로 셀프 케어 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눈가와 입가, 페이스라인 등 피부의 탄력과 안면 리프팅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RF보떼 블룸은 휴대가 간편하고 사용이 쉬워, 하루 6분 사용으로 누구나 편하게 맑고 촉촉한 동안 피부를 가꿀 수 있다. 


신제품 'RF보떼 블룸'은 면세점 한정 모델로 휴가나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 사이에서 '면세점잇템',  '면세점품절템'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야만뷰티 관계자는 "콜라겐 재생 효과를 직접 경험해본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야만뷰티의 포토플러스, 캐비스파 등 다양한 디바이스가 이미 면세점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며 "콜라겐은 피부의 탄력과 수분을 유지해주는 중요한 성분이기 때문에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이어 "소비자의 큰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사용자가 가장 선호하는 고주파 기능이 보다 향상된 신제품 RF보떼 블룸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야만뷰티 RF보떼 블룸은 면세점 한정 제품으로,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 제주점 및 롯데 인터넷면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