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에넥스가 오는 8월말까지 '무더위 타파, 중문 특가전'을 진행하면서 고객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다.
27일 에넥스는 여름용 침구류 '이스 60수 아사면 이불'과 '카프 리플 이불' 등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최근 밤낮 가리지 않고 찾아온 무더위에 끈적이지 않고 시원한 느낌을 주는 여름용 침구류로 '아사면 이불', '리플 이불'이 각광 받고있다.
'이스 60수 아사면 이불'은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생산 과정 중 높은 온도에서 장시간 염색해 여러 불순물들이 제거, 예민한 피부라도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하다.
아울러 흡습성과 통기성도 갖춰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또 5가지 색상을 제공해 원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카프 리플 이불'은 폴리에스테르와 카치온사를 섞어 제작했다. 공기층이 있어 통기성이 우수하고 땀을 흘리더라도 끈적임 없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회색 패드에 이불 및 베개 커버는 3가지 컬러(파랑, 초록, 분홍) 중 선택할 수 있다.
이밖에도 불을 사용하는 주방에서는 열기가 더해지기 때문에 여름엔 시원한 느낌의 대리석 식탁인 ‘돌체 대리석 식탁’을 추천한다.
또 냉방기기를 사용하는 가정이 늘면서 에너지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중문도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에넥스몰에서는 다양한 디자인의 슬림도어 중문과 원 슬라이딩 중문 등을 최대 41%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더불어 중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쿠비녹스 스톰 청소기’를 증정하며, 상품평을 작성하면 100% 백화점상품권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