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옥션이 오는 29일까지 '썸머 세일 리스트'를 열고 인기제품들을 최대 7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옥션은 시원하면서도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여름 패션 제품들을 쇼핑 타입 별로 엄선해 추천한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린넨 원피스'를 1만 2,900원에, '파인 오프숄더 원피스'를 1만 6,900원에 판매한다.
그루밍족들을 위한 '하와이안 바캉스 프린트 셔츠'와 부담 없는 길이의 4부 청반바지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샌들, 투명 PVC 백, 라탄 모자 등 여름 패션 아이템들을 한 자리에 모아 준비한다.
이번 기획전을 기념해 임블리, 스웨덴세탁소, 앤드스타일 등 옥션이 추천하는 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20% 쿠폰'도 제공한다.
또한 '브리치' 마켓에서 할인받을 수 있는 '10% 쿠폰'과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22% 전용 쿠폰'도 지급한다.
해당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옥션 공식 온라인몰에서 '썸머세일쿠폰'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옥션 패션뷰티실 황지은 팀장은 "폭염에도 스타일에 신경 쓰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트렌드 패션 제품들을 취향 별로 선별해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어 "바캉스 시즌에 맞춰 최신 유행하는 '잇템'들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준비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