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3일(목)

LPGA 골프웨어, 호주여자오픈 우승한 고진영 팬사인회 성황리에 종료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세엠케이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팬 사인회 자리에는 무더운 날씨에도 고진영 선수를 보기 위해 모여든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으며, 고진영 선수는 사인회 내내 긍정에너지와 건강미를 발산했다.


23일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트렌디 퍼포먼스 골프웨어 'LPGA 골프웨어'가 지난 21일 자사 후원 프로골퍼 고진영 선수의 팬 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날 팬 사인회는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6층 LPGA 골프웨어 매장에서 오후 2시부터 진행됐다.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고진영 선수를 만나기 위해 일찍부터 모여든 팬들로 매장 주변은 인산인해를 이뤄 LPGA 슈퍼 루키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세엠케이


LPGA 골프웨어 S/S 시즌 주력 제품인 화이트 색상 아이스윙 라인을 입고 등장한 고진영 선수는, 필드 위에서의 서늘한 카리스마는 온데 없이, 특유의 긍정 에너지와 건강미를 발산하며 팬들의 환호에 밝은 미소로 화답했다.


고진영 선수는 사인회에 앞서 매장 내 임직원들과 기념촬영을 진행 후 본격적으로 팬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사인회 내내 시종일관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내뿜으며 한명 한명의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세엠케이


이번 사인회는 현장을 방문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참여기회가 제공되었으며, 참여자에게는 소정의 사은품 증정 및 일반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마련되었다.


LPGA 골프웨어 관계자는 "팬들과 격의 없이 소통하는 고진영 선수의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었다"라며 "남은 시즌에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고진영 프로는 지난 2월 열린 ISPS 한다 호주여자오픈에서 67년 만에 데뷔전 우승을 차지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