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영롱한 발색력으로 코덕들의 찬사를 받았던 미샤의 이탈프리즘이 반값 세일에 들어간다.
최근 에이블씨엔씨 브랜드 미샤는 여름 휴가를 맞아 '파우치 물갈이'를 원하는 코덕들을 위해 섀도우&립 전품목 최대 50% 세일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7일부터 오는 21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특히 이번 행사는 여름휴가를 맞아 바닷가에서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하기 좋은 섀도우와 립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득템할 수 있는 만큼 코덕들의 관심이 뜨겁다.
영롱한 자태에 한 번 발색하고 나면 안 사고는 못 베긴다는 모던 섀도우 이탈프리즘은 '반값' 세일에 들어간다. 다만 색상에 따라 할인률에 차이가 있으니 원하는 색상 가격을 잘 확인해야겠다.
맑고 생생한 컬러가 촉촉하고 선명하게 물드는 젤 틴트라는 입소문을 타며 코덕들의 취향을 저격한 '위시스톤틴트'는 30% 할인이 적용된다.
매트 페인팅 루즈, 스윗 멜로우 틴트, 쥬얼 드롭 리퀴드 섀도우, 듀이 루즈 등은 모두 절반 가격에 구매가 가능한 품목이다.
이외 벨벳 립 플루이드, 펄 인 러브 글로스 등은 40%, 트리플 섀도우와 팝타스틱 젤리 틴트 등은 30% 행사에 들어갔다.
해당 행사는 한정된 수량으로 진행되고 있어 품절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니 필요한 제품이나 사고 싶은 제품이 있다면 서두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