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단아한 디자인과 예쁜 색감으로 코덕들 사이에서 신흥 립통령으로 통하는 제품이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이니스프리에서 7월 온라인 한정판으로 출시한 #라이킷컬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니스프리는 매달 SNS에서 가장 많이 언급되는 트렌드 컬러와 제품을 찾아 만들고 있는데, 지난 달 출시됐던 메이비레드 색상은 '품절대란'을 일으킬 만큼 반응이 폭발적이었다.
7월의 컬러는 '선키스드줄라이'로 여름에 발라도 더워 보이지 않는 MLBB 컬러를 담았다.
'선키스드줄라이'는 양조절에 따라 청순과 섹시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핫한 아이템으로, 다양한 톤의 메이크업에 찰떡 같이 어울린다는 입소문을 타고 있다.
타입은 총 두 가지로 출시됐다.
먼저 라이트핏립라커는 촉촉하게 발림과 동시에 가볍게 픽스되는 매트립으로, 특히 고정력과 지속력이 좋아 땀과 피지가 폭발하는 여름 틴트로 적격이다.
'모이스처립스틱'은 크리미한 발림성을 자랑하는 클래식한 립스틱으로, 마카다미아씨 오일이 함유돼 있어 촉촉함을 강조했을 뿐만 아니라 발색도 예뻐 코덕들의 파우치 필수템으로 통한다.
두 제품 모두 지난 16일부터 오는 7월 31일까지만 한정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온라인 전용' 제품이니 이점 잊지 말고 매장을 방문했다가 허탕치고 돌아오는 일은 없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