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G마켓, 자연 여과형 정수기 '브리타' 최대 51% 세일

인사이트사진 제공 = G마켓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G마켓이 독일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Brita)의 정수기를 할인 행사한다.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브리타의 자연 여과형 정수기를 최대 51% 할인하는 동시에 전용 할인 쿠폰 및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브리타(BRITA)'는 66개국 이상의 국가에 수출을 하는 간이 정수기 분야 글로벌 1등 브랜드다.


코코넛에서 추출한 친환경 필터로 유기물질을 흡수하고 염소는 물론 구리, 납 등의 중금속과 불순물까지 효과적으로 줄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필터 교체 시기를 알려주는 인디케이터를 장착해 관리 방법도 간편하다.


대표 제품인 1인 가구를 겨냥한 소용량 '1.5L 펀 블루 정수기 세트'는 기존가 대비 51% 할인한 3만  3,900원에 판매한다.


물 사용량이 많은 가정을 위한 3.5L 용량의 '마렐라 정수기 세트'는 '막스트라 플러스 필터'가 포함된 제품이다.


인사이트G마켓 홈페이지 캡처


구매 시 1.5L의 '펀 정수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행사 가격은 4만 3,900원.


브리타 전용 할인 쿠폰도 제공하는데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천원,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특히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6,000원 할인되는 '15% 중복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오는 7월 19일에는 '원데이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인사이트G마켓 홈페이지 캡처


1.5L 용량의 '펀 블루' 제품을 2만 4,900원에 판매한다. 구매 시 '락앤락 수박 보관 용기'를 증정하고 무료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더욱 자세한 상품 정보는 G마켓에서 '브리타공식판매처'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강민재 매니저는 "연일 계속되는 폭염에 자주 물을 섭취하는 것이 권장되면서 생수, 정수기, 텀블러 등을 찾는 수요가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브리타 제품의 경우 전기 사용량이 없어 친환경, 절전형 제품으로도 주목받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