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4일(화)

스무디킹, 스튜디오 톰보이와 '이색 콜라보'…스타일리시한 '메쉬백' 탄생

인사이트사진제공 = 신세계푸드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맛있는 생과일주스를 파는 '스무디킹'과 신세계 톰보이의 여성 패션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가 뭉쳤다.


15일 신세계푸드는 식품과 패션 등 이종 간 이색 협업 마케팅이 소비자에게 신선한 반응을 불러일으키는 트렌드에 주목해, 스무디킹과 스튜디오 톰보이 간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진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스무디킹의 건강하고 활기찬 분위기와 젊은 여성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스튜디오 톰보이가 잘 어울릴 것이라고 판단했다.


먼저 스무디킹과 스튜디오 톰보이는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시스루 스타일의 메쉬백을 출시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신세계푸드


블랙 컬러의 메쉬 소재에 화이트 컬러로 심플하게 프린트된 스튜디오 톰보이의 로고와 백 아래에 오렌지 컬러의 포인트로 들어간 스무디킹의 로고에서 세련된 분위기가 느껴진다.


무엇보다 가볍고 시원한 소재로 만들어져 여름철 바캉스 백으로 제격이다.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를 기념해 스무디킹에서는 여름 신제품인 자몽 스무디 구매 고객에게 메쉬백을 6900원에 판매하고 스튜디오 톰보이의 18년 SS 시즌 원피스 3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원피스와 점프수트 구매 고객에게 메쉬백과 스무디킹 스무디 1+1 쿠폰을 증정하고 3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자몽 스무디 무료 교환권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인사이트Facebook 'Smoothie King Korea'


해당 행사는 오는 8월 31일까지 전국 스무디킹과 스튜디오 톰보이 매장에서 진행된다.


스무디킹 관계자는 "스튜디오 톰보이의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가 스무디킹의 활기찬 분위기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스무디킹과 어울리는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관심을 높여가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