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데스크톱 PC를 구매할 예정이라면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를 이용해 보도록 하자.
12일 '에누리 가격비교'는 인터파크, 영웅컴퓨터와 함께 더욱 할인 혜택을 강화한 데스크톱 PC 중복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하며 동급사양 제품 최저가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데스크톱 PC 중복할인 쿠폰 이벤트 시즌1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두 번째로 기획됐다.
에누리 가격비교를 거쳐 인터파크에서 영웅컴퓨터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6%의 일반 할인에 최대 3만원의 에누리 중복할인을 추가 적용해 최대 13만 210원의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 기간 이벤트 상품 구매 후 사진이 3장 이상 포함된 상품평을 작성하는 전 고객에 사은품으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또는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할인 쿠폰은 1일 1회 사용 가능하며, 한정 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대상 모델은 사무용 및 가성비 높은 게이밍용으로 적합한 영웅 509 레이븐릿지, 영웅 517 커피레이크와 인텔 8세대 코어 i5를 탑재한 게이밍용 영웅 539, 547, 551 그리고 고성능 영웅 544, 552, 588로 총 8종이다.
에누리 가격비교 담당자는 "데스크탑PC 중복할인 쿠폰 이벤트 시즌1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고객분들께 더욱 다양한 제품과 강화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인터파크, 영웅컴퓨터와 제휴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판매가에서 6% 할인과 최대 3만원의 추가 할인이 적용되는 만큼 인텔 8세대, AMD 라이젠 데스크톱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분들이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