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현대그린푸드, 무더운 여름철 힘나게 해줄 건강식 메뉴 3종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현대백화점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현대백화점그룹의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가 여름 시즌을 맞아 건강식 메뉴 3종을 선보인다.


현대그린푸드는 현대백화점 푸트코트 h'_Kitchen과 본가스시에서 토마토 라면, 전복 물회, 전복 비빔밥을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토마토 라면은 홍콩에서 맛 볼 수 있는 이색적인 음식으로 현지에서는 직장인들 사이에서 음주 후 찾는 '해장 메뉴'로도 유명하다. 최근 국내 한 방송에서 외식 전문가 백종원 씨가 홍콩에서 맛본 토마토 라면 맛을 극찬한 내용이 방영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현대그린푸드가 선보이는 토마토 라면은 돈코츠 육수에 생 토마토를 껍질을 벗기고 끓인 걸죽하고 붉은 국물이 특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현대백화점


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깊은 육수의 맛에 토마토의 신선 하면서도 깔끔한 맛 겻들인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판매 가격은 8,500원이며 판매처는 현대백화점 h'_Kitchen 6개점(무역센터점, 신촌점, 목동점, 충청점, 울산점, 중동점)과 본가스시 3개점(대구점, 송도점, 가든파이브점)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현대백화점


이와 함께 정통 일식 회전초밥 전문점 본가스시에서는 여름 보양식 메뉴로 전복 물회와 전복 비빔밥을 선보인다. 


판매 가격은 각각 1만 5천원이다. 


판매 기간은 각 점포별로 상이하며 재료 소진시까지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