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그날 밤, 살인범과 눈이 마주쳤다"…소름끼치는 추격 영화 '목격자' 오는 8월 15일 개봉 확정

인사이트영화 '목격자'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끔찍한 살인을 목격한 나, 살인범이 다음 타깃으로 '나'를 찍었다"


살인을 목격했다는 참신한 스토리가 담긴 영화 '목격자'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11일 배급사 NEW는 영화 '목격자'가 오는 8월 15일 광복절에 개봉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목격자'는 아파트 한복판에서 벌어진 살인을 발견한 순간 살인범의 다음 타깃이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인사이트영화 '목격자'


평범한 가장 상훈은 어느 날 우연히 베란다에 나갔다가 살인사건을 보게 된다. 충격적인 장면을 본 상훈은 신고하기 위해 휴대폰을 꺼내든다.


하지만 그 순간, 상훈은 손가락을 움직이며 자신의 아파트를 지목하는 살인범과 눈이 마주친다.


서로 존재를 알아챈 이후, 상훈은 살인범이 자신의 목숨을 노리게 되는 것을 알게 된다.


"살인자와 눈이 마주쳤다"라며 혼잣말을 하는 상훈. 과연 그의 운명을 어떻게 될까.


인사이트영화 '목격자'


영화 '목격자'에서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정평 나 있는 배우 이성민이 평범한 상훈 역을 맡았다.


이외에도 배우 김상호, 진경, 곽시양이 출연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목격자' 속 배경이 누구에게나 익숙한 '아파트'라는 점은 관객들의 공포를 극대화한다.


숨 쉴 틈 없이 소름 끼친다는 '목격자'. 범인과 목격자의 스릴 넘치는 추격전은 오는 8월 15일에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영화 '목격자'


Naver TV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