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변보경 기자 = 매주 자체 최고시청률을 경신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수목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가 시청률 8%대를 돌파했다.
그 인기에 힘입어 극중 캐릭터들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특히 '실사판 만찢녀' 박민영의 메이크업, 패션, 헤어스타일 등은 연일 검색어에 오르며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8회 방송에서는 이영준(박서준)이 썸 청산을 위해 김미소(박민영)를 집으로 초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미소는 마치 처음 가보는 곳처럼 떨리는 마음으로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단장을 하고 이영준의 집으로 향했고, 그런 김미소를 본 이영준은 "오늘 예쁘군"이라며 웃어 보였다.
드라마 속 김미소의 미모를 돋보이게 해준 제품은 바로 시세이도 쿠션 컴팩트 N1.5 핑크 아이보리 컬러로 한국 단독 출시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기존의 광채와 커버력에 핑크 톤이 더해져 부드럽고 매끈하게 발리는 텍스처와 함께 메이크업을 할 때마다 복숭아 빛이 더해져 생기 넘치는 무결점 피부를 완성시켜 준다.
또한 미소의 깊이 있는 음영 눈매와 사랑스러운 코랄 치크를 연출한 제품은 크림 제형의 멀티 제품 페이퍼라이트 크림 아이 컬러의 산호 코랄 컬러(OR707)이다.
산호 코랄 컬러는 수채화로 물든 듯 매트한 텍스처로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여성들 사이 큰 사랑 받고 있는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시세이도 루즈루즈 레드 빛 코랄 컬러인 RD310으로 완성한 립은 웨어러블한 데일리 컬러로 썸 청산, 연애 시작 메이크업룩에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박민영은 비서계의 레전드 김미소 역을 완벽 소화, 6월 4주 차 전체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대세 여배우로 등극했다.
매회 리즈 미모를 갱신 중인 박민영의 완벽한 오피스 메이크업 룩을 완성하는 뷰티 아이템이 무엇인지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한편, 박민영이 출연하는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스트 부회장' 이영준(박서준 분)과 그를 완벽하게 보좌해온 '비서계 레전드' 김미소(박민영 분)의 퇴사밀당로맨스로 매주 수목 오후 9시3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