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안소희가 랑콤과 함께한 메이크업 촬영에서 설렘을 유발하는 눈빛과 표정으로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9일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은 배우 안소희의 상큼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이 돋보이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안소희는 장난 가득한 눈빛과 애교 넘치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쳐다보면서 마치 눈 앞에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가까운 거리에서 촬영된 클로즈업 컷들로 인해 사진을 보는 사람이 실제로 안소희와 눈을 마주치며 장난을 치는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온라인 상에서는 해당 컷을 두고 '남자친구 시점샷', '실물 느낌 스틸컷' 등으로 불리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사진 속 안소희의 잡티 없이 매끈한 피부는 랑콤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으로 완성됐다.
강력한 커버력과 지속력을 갖춘 제품으로 국내 시장에 출시되자마자 품절 대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가볍게 발리면서도 잡티 등 피부를 완벽하게 커버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며, 하루 종일 매끈한 피부결을 유지시켜 준다.
공개된 이미지는 랑콤이 배우 안소희와 함께 촬영한 메이크업 튜토리얼 영상의 스틸컷으로, 안소희는 해당 영상에서 자신만의 매력이 가득 담긴 메이크업 노하우를 소개할 예정이다.
랑콤과 안소희가 함께 한 메이크업 튜토리얼 영상은 오는 12일 랑콤의 공식 유튜브 및 페이스북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