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베네피트, 세계 주요 도시들 테마로 한 '2018 시츄에이셔널 키트' 4종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베네피트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베네피트가 필수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돼 여행과 휴가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신상 키트를 출시한다. 


9일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는 세계 각국에서 영감을 받은 '2018 시츄에이셔널 키트'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2018 시츄에이셔널 키트는 휴양지로 유명한 캘리포니아, 반짝반짝 빛나는 서울, 예술의 도시 파리, 하와이 해변 등 세계 주요 도시를 테마로 한 스페셜 키트다.


특히 올해 출시한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제품을 세트로 구성했으며, 4가지 종류라 메이크업 룩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베네피트


대표 제품인 '파리지엥 핀 업(골드 파리 키트)'는 로맨틱한 살구빛 치크와 핑크빛 하이라이터를 매치해 우아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허니 치크 블러셔 '골드러쉬 미니', 리퀴드 하이라이터 '하이빔', 브로우 젤 크림 '카브로우 펀 사이즈', '배드갤 뱅 마스카라 펀 사이즈'로 구성됐다.


또 다른 메인 제품 '스노우 돌(트윙클 서울 키트)'는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와 장미빛 입술, 풍성한 속눈썹으로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샴페인 핑크빛 하이라이터 '단델리온 트윙클 미니', 장미빛 틴트 '베네틴트 미니', 볼륨 파탈 마스카라 '배드갤 뱅 마스카라 펀 사이즈', '구프 프루프 브로우 펜슬 펀 사이즈'로 구성됐다.


'히피 고 럭키(갤리 캘리포니아 키트)'는 태양의 키스를 받은 듯 사랑스러운 볼과 아찔한 속눈썹으로 휴양지에서 돋보이는 여신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코랄 블러셔 '갤리포니아 미니', 모공 프라이머 '더 포어페셔널 미니', 샴페인 골드 빛 하이라이터 '왓츠 업 펀 사이즈', '데아 리얼 마스카라 펀 사이즈'로 구성됐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베네피트


'더 비치로레트(훌라 하와이 키트)'는 하와이 햇살 아래 자연스럽게 태닝한 듯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컨투어링 파우더 '훌라 미니', 모공 프라이머 '포어페셔널 미니', 로즈 골드빛 하이라이터 '썬빔 펀 사이즈', 슈퍼컬링 마스카라 '롤러래시'로 구성됐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이번 시츄에이셔널 키트는 베스트셀러 제품뿐 아니라 출시부터 화제를 모은 올해의 신제품을 함께 구성한 것이 특징"이라며, "브로우, 아이, 립 등 메이크업 필수템 4종이 파우치에 미니사이즈로 들어있어 여름철 휴가를 앞두고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베네피트 2018 시츄에이셔널 키트는 오는 9일 온라인에서 선판매되며, 14일부터는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