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르네휘테르의 이번 헤어 에센스는 가볍고 끈적임 없는 젤 텍스처로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8일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는 뜨거운 여름에도 모발을 촉촉하게 지켜주는 '까리떼 이드라 헤어 에센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이 제품은 르네휘테르의 베스트셀러 헤어 에센스인 '까리떼 뉴트리 인텐스 너리싱 데이크림'의 라이트 버전으로, 여름철 산뜻하면서도 촉촉한 모발 케어를 위해 7월부터 10월까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뜨거운 햇볕과 강한 자외선, 고온다습한 날씨가 계속되는 여름은 어느 때보다 모발 관리가 중요한 시기다.
과다한 양의 자외선은 머리카락의 큐티클 층을 상하게 만들어 윤기와 탄력을 떨어뜨린다.
여기에 실내의 에어컨 바람까지 더해진다면, 모발은 수분을 빼앗겨 얇고 푸석해지기 쉽다. 특히 모발은 한 번 손상되면 건강한 상태로 되돌아오기 힘들기 때문에 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까리떼 이드라 헤어 에센스'는 여름철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 인해 건조해진 모발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가벼운 질감의 헤어 에센스이다.
주요 성분인 프리미엄 시어 오일이 모발을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며, 시멘트리오가 큐티클층을 강화하여 윤기 있는 머릿결로 케어한다.
또한 산뜻하고 끈적임 없는 젤 텍스처로 더운 여름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올해 브랜드 탄생 61주년을 맞이하는 르네휘테르는 프리미엄 두피 모발 케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전문적인 진단 서비스 및 컨설팅을 통해 두피와 헤어 고민에 대한 체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르네휘테르의 전 제품은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 포함 전국의 주요 백화점 매장, 그리고 PFDC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