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아이소이의 새 클렌징 워터가 독일 더테스트의 피부 자극테스트도를 '엑설런트'로 통과했다.
8일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유래 기능성화장품 아이소이(isoi)는 '센시티브 스킨 안티 더스트 클렌징 워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센시티브 스킨 안티 더스트 클렌징 워터'는 민감피부를 위한 천연유래 저자극 클렌징 워터로 1차클렌징 만으로 메이크업부터 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닦아주는 원스텝 제품이다.
이 제품은 '바다의 미셀라', '노폐물 자석'으로 불리는 '알긴산'을 주 성분으로 진한 메이크업은 물론 피부 속 유해물질까지 흡착해 말끔한 클렌징을 선사한다.
또한 병풀 등 5가지 식물성분이 복합된 아이소이만의 민감케어 성분 'Naturo JC'를 함유해 피부 진정은 물론 피부 방어력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
클렌저에 필수 성분인 계면 활성제 역시 코코넛 오일에서 얻은 천연유래 계면활성제를 활용해 순하고 촉촉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특히 아이소이의 클렌징 워터는 미세먼지 세정력 관련 임상을 완료하고, 까다로운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 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한 제품이다.
성분 또한 EWG 그린등급을 사용해 민감성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제품용기의 경우 상단펌프를 활용해 사용의 편의성을 더했으며, 외부 오염 요인으로부터 내용물을 보호해 제품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아이소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출시된 센시티브 스킨 안티 더스트 클렌징 워터는 산뜻한 워터타입 제형으로 여름철 가볍게 사용하기 좋고, 피부에 남는 클렌징 워터의 성분이 걱정이 되는 민감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2차 세안 없이 메이크업부터 미세먼지까지 간편하게 클렌징 하고, 사용 후에도 자극 없이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소이는 오는 8월 31일까지 센시티브 안티 더스트 클렌징 워터의 출시를 맞아 신제품 및 동일 라인 인기제품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최대 35%의 할인을 제공하며, 제품 구매 및 자세한 문의는 아이소이 홈페이지 또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