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KTX보다 싸다"…티웨이, 日 후쿠오카 항공권 단돈 '4만 7천원'에 판매

인사이트티웨이항공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티웨이항공이 일본 규슈 5개 노선을 대상으로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8일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특가 이벤트는 9일 오전 10시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


인사이트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티웨이항공이 운영하는 5개 규슈(인천-후쿠오카, 대구-후쿠오카, 인천-구마모토, 인천-사가, 인천-오이타) 노선이 특가 이벤트 대상이다.


탑승기간은 10일부터 8월 31일까지로 일부 제외 기간이 있으며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인사이트gettyimagesbank


국제선 편도 총액 운임(유류 할증료와 공항 시설 이용료 포함)은 △후쿠오카 4만7천원부터 △사가 5만5천원부터 △오이타 5만9천원부터 △구마모토 6만2천원부터다.


또한 티웨이항공은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번들 서비스의 5천원 할인 쿠폰도 선착순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인사이트gettyimagesbank


한편 티웨이항공이 운항하는 오이타, 사가는 현재 국적 항공사 중 단독 정기편이다.


특히 규슈 지역에서 티웨이항공의 취항 노선이 많은 만큼 도착한 곳에서 반드시 복행 항공편을 구매할 필요 없이 다구간 예약이 자유롭다는 장점이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규슈 지역은 90분 내외의 부담 없는 비행 시간으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기에 안성맞춤"이라며 "티웨이항공의 다구간 예약을 통해 규슈의 다양한 여행 코스를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