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4일(화)

"조인성 홀린 아사히 맥주 거품" 롯데아사히주류, 이태원에 '엔젤링 바' 오픈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아사히주류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조인성도 부드러운 아사히 맥주 거품에 빠졌어요~"


8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아사히주류는 지난 3일 서울 이태원의 '레이지캣'(LAZY CAT)에서 기간 한정 스토어 '아사히 수퍼드라이 엔젤링 바'를 성황리에 오픈했다.


오픈 당일에는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광고 모델인 배우 조인성이 참석해 약 100여 명의 방문객과 '아사히 수퍼드라이'를 함께 건배하며 자리를 빛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아사히주류


조인성은 이날 행사장에서 직접 맥주 서브에 도전해 7:3 황금비율과 고품질의 증거인 '엔젤링'을 확인해 참석자들과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7:3 황금비율을 즐겨라, 엔젤링을 즐겨라'는 컨셉트로 운영되는 아사히 수퍼드라이 엔젤링 바는 소비자에게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품격 있고 깔끔한 맛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한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엔젤링 바는 오는 8월 26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운영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아사히주류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비어 소믈리에 협회에서 추천한 '비어마스터'가 따라주는 맥주 7, 거품 3의 '7:3 황금비율'의 맥주를 맛볼 수 있다.


운영 기간 주말에는 이태원 지역에서 선정된 가게에서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맛을 체험할 수 있는 '이태원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롯데아사히주류 관계자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본 제품 특유의 부드러운 목 넘김과 짜릿함, 깔끔함 등 뛰어난 맛을 소비자가 직접 경험할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