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스타필드, 휴가철 앞두고 '여름 스페셜 세일' 실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스타필드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바캉스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여름 스페셜 세일'을 진행한다.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H&M', '앤아더스토리즈', 'COS'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에스콰이아'도 시즌오프에 돌입해 하절화를 30~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고양점 '트래블메이트'는 HAPITAS 접이식 가방을 최대 50% 세일한다.


하남점에 위치한 수입 가방 편집숍 '플러스티아이스'는 헤드그렌 캐리어를 최대 30% 할인한다.


코엑스몰 비비안 라이브24에서는 전 품목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며 '안드레아바나'에서는 매장 방문 사진 업로드 시 '플라밍고 튜브 컵홀더'를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한다.


인사이트스타필드 고양 홈페이지 캡처


바캉스철 피부에 힐링 타임을 선물할 수 있도록 에스테틱 하우스도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고양점 4층 'BV 뷰티 빌리지-탑스테이'에서는 피부 진정 쿨링 관리 3회를 15만원, 비키니 라인 관리를 30만원, 각 균일가에 제공하는 시즌 행사를 7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스타필드 고양점에 새롭게 오픈하는 익스트림 키즈 스포츠 클럽 '챔피언 1250'도 개장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세계 이창승 마케팅팀장은 "스타필드에서는 여름 바캉스 준비와 온 가족 놀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