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르노삼성자동차가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점에 르노의 소형차 '클리오'를 체험할 수 있는 전시 무대와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6일 르노삼성자동차에 따르면 르노 클리오는 오는 29일까지 메가박스 코엑스점 입구에 전시돼 있어 코엑스를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편하게 살펴볼 수 있다.
현장에서는 즉석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르노 브랜드 홈페이지 e-스토어를 통해 나만의 클리오를 만들고 견적 저장 및 시승·상담·카탈로그 신청을 하면 스크래치 쿠폰을 주고, 결과에 따라 메가박스 콤보 할인권, 팝콘 교환권, 영화관람권 등을 증정한다.
또 스크래치 쿠폰에 포함된 이벤트 응모권을 작성한 관람객 중 추첨을 통해 고프로 히어로6 블랙 액션캠, 보스 블루투스 이어폰, 베스킨라빈스31 파인트 쿠폰 등을 제공한다. 추첨은 다음달 3일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된다.
클리오는 세계에서 약 1,400만대 이상 판매된 월드 베스트셀링 모델이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매력적인 주행성능, 놀라운 실용성으로 유럽 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아왔다.
르노삼성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국내 소형차 시장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고 있는 르노 클리오를 더욱 많은 사람이 자유롭게 경험해볼 수 있도록 시원한 여름 컨셉의 전시와 함께 기획됐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