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3일(목)

뉴발란스, 새로운 스타일의 롱패딩 '챌린지 벤치 코트' 역시즌 선발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뉴발란스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뉴발란스가 얼리버드 쇼퍼를 겨냥한 역시즌 마케팅의 일환으로 새로운 스타일의 롱패딩 '챌린지 벤치 코트'를 오는 16일 선발매한다.


챌린지 벤치 코트는 '챌린지 다운'에 이어 선보이는 반코트 유형의 패딩 재킷이다.


기존 제품과는 달리 바깥 퀼팅 선이 없는 깔끔한 스타일과 트렌디한 컬러 구성으로 스포츠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또한 보온성과 경량성을 갖춘 이슐론 충전재를 사용해 보관 및 관리가 간편하다.


옆트임의 단추를 활용해 원하는 핏을 자유롭게 연출 가능하며 격한 움직임에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뉴발란스


이 밖에도 소매로 통하는 바람을 차단하기 위해 디자인된 썸홀 부분에 안 감을 덧대어 보온성을 높였다.


블랙, 블루, 네온 등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되며 특히 블랙과 블루 컬러는 뒤판에 배색 컬러를 넣어 색다른 디자인을 선보였다.


빅로고와 레터링 그래픽을 등판 및 앞판에 적용했고 제품 내부와 지퍼 부분에 로고 디자인을 더해 스포티한 브랜드 감성을 표현했다.


챌린지 벤치 코트는 7월 16일부터 29일까지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판매된다.


선발매를 기념해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뉴발란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