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예매율 80% 찍었다"…어벤져스4 비밀 풀릴 '앤트맨과 와스프' 오늘(4일) 드디어 개봉

인사이트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인사이트] 장형인 기자 = 어벤져스4의 비밀이 담긴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가 오늘 드디어 개봉한다.


4일 영진위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앤트맨과 와스프'는 이날 오전 7시 79.9%의 압도적 예매율을 기록했다. 예매관객수는 25만명을 넘어섰다.


'앤트맨과 와스프'는 '시빌 워' 사건 이후의 이야기로, 은둔하며 히어로와 가장의 역할 사이에서 고민하는 앤트맨(폴 러드 분)과 새 파트너 와스프(에반젤린 릴리 분)의 이야기다.


이들 앞에 정체불명의 빌런 고스트(해나 존-케이먼 분)가 등장하고, 사건은 급격히 진행된다.


인사이트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고스트는 시공간의 개념이 사라진 양자 영역으로 들어갈 수 있는 기술을 훔쳐 달아나고, 앤트맨과 와스프는 그런 고스트를 쫓는다.


특히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 등장하지 않았던 앤트맨이 이번 영화를 통해 이유가 밝혀진다.


어벤져스4의 비밀이 담긴 내용이 앤트맨에 등장한다는 소식에 이날 오전 12시 10분 기준 '앤트맨과 와스프' 실시간 예매율은 80.1%이라는 압도적인 기록을 보였다. 


'앤트맨과 와스프'가 전편 '앤트맨'(2015, 누적 관객 수 284만 명)의 기록을 깨고, 마블 영화 1억 명 돌파라는 신기록을 세우며 마블 흥행사를 다시 쓸지 기대가 모아진다.


'앤트맨과 와스프'는 2D, 3D 버전과 더불어 IMAX 2D와 3D부터 4D, 4DX, 스크린X, 돌비 애트모스까지 모든 포맷으로 전세계 최초 개봉한다.


인사이트영화 '앤트맨과 와스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