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아모레퍼시픽(AMOREPACIFIC)이 빛나는 피부를 위한 클렌징 파우더를 출시한다.
3일 아모레퍼시픽은 식물성 효소 성분으로 부드럽게 각질 케어를 할 수 있는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링 마스크'와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 클렌징 파우더'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피부 표면의 각질을 정기적으로 올바르게 제거하면 흐트러진 피부장벽을 건강하게 가꾸고, 외부 환경이나 노화로 인해 느려진 턴오버 주기를 촉진시키는 데 도움된다.
아모레퍼시픽은 피부에 자극을 주는 방법으로 각질을 관리하는 사람들에게 효소를 통한 각질 케어법에 주목할 것을 권한다. 효소는 불필요한 각질에만 집중적으로 반응하여 제거하고 피부에 필요한 것만 남겨 피부에 부드럽게 작용하기 때문.
7월 아모레퍼시픽이 새롭게 선보이는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링 마스크'는 부드럽지만 강력하게 각질을 관리해 매끄럽게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줌과 동시에 피부 톤업, 수분 충전까지 선사하는 똑똑한 워시오프 마스크이다.
특히 세안 후 마른 얼굴 전체에 녹색 젤 제형의 마스크를 적당량을 도포해 마사지하듯이 롤링하면, 효소가 활성화되면서 파우더가 녹아 하얀 크림 형태로 변한다. 약 4~5분 뒤에 미온수로 세안하면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결과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워시오프 타입으로 샤워 혹은 세안 전에 마른 얼굴에 바로 사용할 수 있어 바쁜 아침 맨얼굴에도 사용할 수 있다.
매일 클렌징 단계에서 부드럽게 각질을 케어하는 식물성 효소 클렌저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 클렌징 파우더'도 함께 선보인다.
특수 제작된 용기로 1회 용량만 자동으로 계량되어 토출되는 파우더를 손바닥에 덜고 물을 약간 묻혀 풍성하게 거품을 낸 뒤 약 30초간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산뜻하게 세안이 마무리된다.
순하면서도 확실하게 불필요한 각질을 즉각적으로 정돈해 빛나는 피부를 가꿀 수 있는 아모레퍼시픽의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링 마스크'와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 클렌징 파우더'는 이달부터 전국 주요 백화점 아모레퍼시픽 매장과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