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주사위 게임 속으로 빨려 들어가 목숨 걸고 싸워야하는 '쥬만지3' 오는 2019년 12월 개봉 확정

인사이트영화 '쥬만지: 새로운 세계'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무작정 게임 속으로 빨려 들어가 악당들과 싸워야 하는 영화 '쥬만지3'가 오는 2019년에 공개될 전망이다.


지난 2일 영화계에 따르면 독특한 게임 판타지 영화 '쥬만지3'가 내년 12월에 찾아온다고 밝혔다.


쥬만지 시리즈는 '쥬만지'라는 주사위 게임에 저도 모르게 휩쓸려 모험을 떠나는 주인공들의 모습을 그린다.


앞서 1996년 개봉한 영화 '쥬만지'는 주사위를 던지면 정글 속 무시무시한 동물들이 현실로 튀어나오는 기상천외한 스토리로 전 세계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이어 지난 1월 22년 만에 후속작 '쥬만지: 새로운 세계'가 개봉했다. 해당 영화에서는 낡은 '쥬만지' 비디오 게임을 발견한 4명의 학생이 정글 게임 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이야기를 그렸다. 


특히 사춘기 소녀 말투를 완벽 소화하는 배우 잭 블랙의 유일무이한 코믹 연기는 관객들의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인사이트영화 '쥬만지:새로운 세계' 


갈수록 흥미진진해진 스토리로 '쥬만지3'에 대한 관심 역시 높아지는 가운데, 아직까지 쥬만지3의 정확한 시나리오와 배우 라인업은 공개되지 않았다. 


다만, '쥬만지: 새로운 세계'를 연출했던 제이크 캐스단 감독이 다시 메가폰을 잡는다.


제이크 캐스단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에 코믹 요소를 더해 극을 활기차게 만들었다는 평을 얻었다.


이와 더불어 영화 팬들은 시리즈2에 이어 쥬만지3에서도 잭 블랙과 드웨인 존슨의 꿀케미를 볼 수 있길 기대하고 있다. 


탄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제작될 '쥬만지3'는 2019년 12월 13일 개봉할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쥬만지:새로운 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