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라비오뜨가 이번 입점을 기념해 랄라블라 전용 제품인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 핑크 에디션도 출시한다.
2일 청정 자연을 담아 기능성을 더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는 선케어 제품들이 헬스앤뷰티(H&B) 스토어 랄라블라 전 매장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입점한 '라비오뜨 유브이 베일 선에센스'의 인기에 힘입어 이달 28일에는 선스틱, 선젤까지 다양한 타입의 선 케어 제품을 랄라블라 온라인샵과 191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 핑크 에디션'은 사랑스럽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랄라블라의 감성을 더한 '랄라블라 전용 제품'으로 바캉스 시즌, 파우치 속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로 사용하기 좋다.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은 #뉴이스트선스틱 #투명가면 등 SNS상에서는 이미 화제가 된 제품으로 지난 4월 홈쇼핑에 첫 진출함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라비오뜨 마케팅 담당자는 "길어진 여름과 강력한 자외선으로 선 케어 제품의 수요가 점점 늘고 있다"며 "랄라블라 입점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라비오뜨의 다양한 선 케어 제품들을 가까이에서 체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7월 한달 간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 핑크 에디션'을 비롯한 라비오뜨 전 품목들에 한하여 대폭적인 할인 행사 및 1+1 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