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DHC가 뷰라벨 1위 제품인 딥 클렌징 오일을 할인 판매하고 체험단 1,000명을 모집한다.
2일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DHC KOREA는 '딥 클렌징 오일'의 겟잇뷰티 뷰라벨 '클렌징 오일 부문 1위'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DHC 딥 클렌징 오일은 지난 8일 방송된 겟잇뷰티 뷰라벨 클렌징 오일 부문에서 높은 컨실러 제거율로 세정력 1위를 기록하며 최종 뷰라벨 제품으로 선정됐다.
딥 클렌징 오일은 스페인 안달루시아 지역에서 자연 재배한 올리브 오일이 48.39% 함유되어 피부에 밀착된 메이크업과 피지, 노폐물, 묵은 각질까지 깨끗하게 클렌징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DHC는 겟잇뷰티 뷰라벨 1위를 기념해 오는 8일까지 일주일간 한정수량으로 딥 클렌징 오일을 최대 46%까지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제품 구매자 전원에게는 할인뿐 아니라 휴대용으로 사용하기 간편한 딥 클렌징 오일 샘플킷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DHC 홈페이지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딥 클렌징 오일 체험단' 1,000명을 모집해 뛰어난 세정력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체험단 응모는 오는 8일 까지 DHC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딥 클렌징 오일 체험킷을 제공한다.
사용 후기를 정성스럽게 작성한 체험단 중 우수 후기자 100명에게는 딥 클렌징 오일 200ml 정품을 증정한다.
한편, DHC 딥 클렌징 오일 겟잇뷰티 뷰라벨 1위 기념 이벤트는 오는 8일까지 DHC KOREA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