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3일(금)

MP한강, 물티슈처럼 간편히 뽑아 쓰는 BCL 사보리노 '화이트닝' 라인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BCL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사보리노 화이트닝 라인은 여름철 그을린 피부 회복 및 기미, 잡티 생성 억제에 도움을 준다.


2일 MP한강이 운영하는 뷰티 브랜드 BCL은 여름 시즌을 겨냥한 화이트닝 라인인 '사보리노 모닝 페이셜 시트 마스크 프레시 화이트'를 출시하고 롭스 전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뽑아쓰는 마스크 팩 하나로 복잡한 세안과 스킨케어를 대체하는 것이 최근 뷰티 트렌드로 인기다. 


뽑아쓰는 마스크팩은 물티슈처럼 간편하게 뽑아 빠르게 쓸 수 있는데다 대용량 제품이라 저렴하다는 점에서 가성비 갑 뷰티 꿀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BCL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사보리노 모닝 페이셜 시트 마스크 프레시 화이트(이하 사보리노 화이트팩)'는 요거트, 복숭아과즙, 키위추출물, 푸룬이 주 성분으로, 기미, 잡티 생성을 억제하는 역할을 하며 투명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BCL 유통사 MP한강 관계자는 "사보리노 화이트팩을 새롭게 선보이면서, 고객들이 사보리노를 다양하게선택할 수 있게 됐다"며 "더불어 수분 공급이 필요할 땐 사보리노 오리지널을, 여름날 그을린 피부 회복이 필요하다면 사보리노 화이트팩을 이용한다면 더욱 촉촉한 피부로 가꿀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MP한강은 사보리노 화이트팩 런칭을 기념해 7월 한 달간 롭스 매장에서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BCL


한편 지난 3월 런칭한 오리지널 라인의 경우 수분 보충 능력이 뛰어난 티트리 오일, 오렌지 오일, 아보카도 추출물이 주 성분으로, 촉촉하게 보습 케어해주는 마스크팩이다. 


런칭 1개월만인 4월부터 롭스 마스크팩 부분 1위를 선점하며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는 물티슈 처럼 뽑아 쓰는 마스크팩의 원조 아이템으로 꼽히는 일본 직구대란템으로 60초 간 세안부터 스킨케어까지 한 번에 마무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쿨링 성분으로 동시에 붓기 제거를 할 수 어 더 큰 인기를 받고 있다. 


덧붙여 38만명의 구독자를 가진 강유미의 유튜브 채널에 데일리루틴템으로 소개되면서 지속적으로 이슈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