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아이소이의 이번 워터풀 크림은 불가리안 로즈오일과 천연유래 보습성분이 함유돼 메마른 미세 틈새까지 수분을 충전해준다.
2일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유래 기능성화장품 아이소이(isoi)는 '불가리안 로즈 워터플 크림 라이트' 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소이가 새로 선보인 불가리안 로즈 워터풀 크림 라이트는 기존 보습라인의 베스트 상품인불가리안 로즈 워터풀 크림의 라이트 버전이다.
무더운 여름날 유분기 없는 산뜻한 수분크림이 필요한 수분 부족형 지성피부 타입을 위해 출시됐다.
불가리안 로즈 워터풀 크림 라이트는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성유래 보습성분이 피부 층간 구조인 라멜라 구조 틈새로 스며들어 피부의 보습유지는 물론, 달아오른 피부의 쿨링까지 돕는 제품이다.
까다로운 독일 더마 테스트에서 피부자극 테스트를 Excellent 등급으로 통과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주요 성분으로 수분 저장 능력이 뛰어난 히알루론산과 수분증발을 막아주는 스쿠알란, 피부에 생기를 더하고 유효성분의 빠른 흡수를 돕는 불가리안 로즈오일을 활용해 보습을 유지 및 피부 생기 강화에 도움을 준다.
특히 제형의 경우 바르는 순간 물로 변하는 반투명의 젤크림으로 빠른 흡수력과 보송한 마무리감을 전한다.
아이소이 마케팅 담당자는 "덥고 습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번들거림 없이 산뜻한 수분크림을 찾는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는 가운데 이번 신제품이 여름날의 과다유분, 수분부족 고민의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겉은 번들거리고 속은 당기는 피부, 유분 걱정없이 산뜻한 수분 보충을 원하시는 고객님들께 특히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소이는 신제품 출시를 맞아 오는 8월까지 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불가리안 로즈 워터풀 크림 라이트는 1만원 할인된 가격에, 함께 사용하면 좋은 동일 라인 베스트 제품의 경우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 및 구매는 아이소이 홈페이지 및 전국 아이소이 매장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