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가 여름 필수템인 수분 크림, 선크림 등의 인기품목을 최대 반값 할인하는 특급 행사를 진행한다.
29일 토니모리는 여름철을 맞이해 오는 7월 1일까지 '빅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빅 세일'에서는 2018년 상반기 동안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립 틴트를 비롯해 아이라이너, 스킨케어, 선케어, 수분크림, 클렌징 등의 인기 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선크림을 하나 가격에 무료로 하나 더 가져갈 수 있는 '원 플러스 원(1+1)' 이벤트도 진행된다.
'올인원 선', '키즈 앤 맘 선크림', '페이스 앤 바디 선크림', '바이탈 선스틱' 등 다양한 선제품이 그 대상이다.
토니모리 대표 스킨케어 아이템 '더 촉촉 그린티 수분크림'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할 '바이탈 비타 12' 라인 중 시너지 스킨, 시너지 세럼, 시너지 크림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쉽게 화장이 무너지는 여름에 꼭 필요한 '워터프루프' 아이템도 할인 대상이다.
생생한 컬러가 입술에 착 밀착돼 24시간 동안 밀착 지속력을 자랑하는 '퍼펙트 립스 쇼킹립' 등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토니모리 빅 세일은 멤버십에 가입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니어도 매장에서 신규 가입 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