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검은사막, 여름철 맞이해 게임 내 '테르미안 워터파크' 개장

인사이트사진제공 = 카카오게임즈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인기 모바일 게임 '검은사막'도 여름철을 맞아 워터파크 개장에 나섰다.  


펄어비스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MMORPG '검은사막'이 29일 게임 내 여름 콘텐츠 '테르미안 워터파크'를 개장하고, 수영복 의상 5종과 무기 교환권을 출시했다.


'테르미안 워터파크'는 게임 내 올비아 마을 인근에 있는 해안가에서 다양한 미니게임과 서브의뢰를 즐길 수 있는 여름 콘텐츠로 오는 7월 19일까지 개장한다.


인사이트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


모험가들은 '테르미안 워터파크'에서 도전과제, 미니게임, 서브의뢰를 통해 '테르미안 주화', '테르미안 인장', '테르미안 진주'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주화와 인장은 응모권으로 교환하면, 20명을 추첨해 '에페리아 해상단 의상 세트', '마린 로망스 의상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미니게임에서 획득한 '테르미안 진주'를 모아 NPC '푸요'에게 가져가면 무기교환권과 장신구 아이템 중 하나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여름 시즌을 맞아 8월 2일까지 여성 클래스 3종과 남성 클래스 2종의 매력적인 수영복 의상이 상점을 통해 판매된다. 


수영복 풀 패키지를 구매한 모험가에게는 선물로 '벚꽃 화관' 외형 아이템 지급되고, 추첨을 통해 원화가 김범의 싸인이 새겨진 '수영복 일러스트 족자봉'도 선물로 증정한다.


인사이트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


아울러 모험가들이 소유한 특정 직업의 무기를 원하는 다른 직업의 무기로 교환할 수 있는 '무기 교환권'도 7월 19일까지 펄 상점을 통해 판매된다. 이 외에도 7월 26일까지 4주간 주차별로 카테고리 상품 할인도 진행된다.


MMORPG '검은사막'의 '테르미안 워터파크' 개장 및 수영복 의상 출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