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여친이 갑자기 허벅지 쓰다듬으며 '스킨십'하자 남친이 보인 '현실 반응'

인사이트JTBC2 '연애직캠'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사랑하는 남자친구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 싶었던 여성은 그에게 적극적인 스킨십을 시전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JTBC2 '연애직캠'에는 50일 사귄 커플이 공원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공원에 놀러간 이 커플은 벤치에 앉아 대화를 나누기 시작했다. 


대화하던 도중 여자친구는 갑자기 남자친구의 허벅지에 원을 그리며 그를 지긋이 바라봤다.


인사이트JTBC2 '연애직캠'


평소보다 저돌적으로 스킨십하는 여자친구의 모습에 남자친구는 살짝 놀랐지만, 여자친구가 무안하지 않도록 아무렇지 않은 척 자연스럽게 대화를 이어가려고 노력했다.


남자친구의 배려하는 모습이 귀여웠던 여자친구.


여자친구는 수위를 한 수 더 올려 남자들이 가장 민감해한다고 알려진 부위 허벅지를 만지작거렸다. 그러면서 그의 튼실한 허벅지에 대해 아낌없는 칭찬을 보냈다.


자신의 허벅지에 올라온 여자친구의 손을 본 남성은 예고 없이 들어온 여자친구의 손길에 안절부절못했다.


인사이트JTBC2 '연애직캠'


그러나 여자친구의 은밀한 스킨십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여성은 기습 뽀뽀, 허리춤 공격, 무릎 위로 합체 등 남성들이 다소 예민해하는 주요 부위에 접촉했다.


도저히 참지 못한(?) 남성은 급기야 여자친구에게 뜬금없이 "근데 여기 너무 덥지 않아"라고 물었다.


이에 여자친구는 "난 좋은데?"라고 답하며 장소를 옮기려는 남자친구의 시도에 모른척한다.


인사이트JTBC2 '연애직캠'


사실 이 영상은 여자친구가 은밀한 접촉을 했을 때 남자친구의 현실 반응을 관찰하기 위해 촬영됐다.


몰래카메라라는 사실을 알게 된 남성은 "(여자친구가) 갑자기 안 하던 행동을 해서 당황스러웠었지만, 기분은 좋았다"는 후기를 남겼다.


다가오는 주말 남자친구와 데이트 계획이 있다면 영상 속 여성이 한 은밀한 스킨십을 시도해보는 것은 어떨까. 둘 사이가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하나의 계기가 마련될 테니 말이다.


인사이트JTBC2 '연애직캠'


YouTube '스튜디오 룰루랄라- studio lulula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