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보나비츠가 엄마의 마음을 담아 유기농 성분과 천연유래성분으로 이루어진 어린이 치약을 출시한다.
28일 프리미엄 치약 브랜드 보나비츠는 베이비&키즈 치약을 새롭게 선보이며 오는 7월 1일부터 12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보나비츠는 오는 16일 '보나비츠 베베 치약'과 '보나비츠 킨더 치약' 정식 출시에 앞서 1일부터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예약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동일 제품을 하나 증정하는 1+1 혜택 및 보나비츠 어린이 스토리북을 추가 증정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 예정인 보나비츠 베베 치약과 킨더 치약은 소중한 우리 아이들을 위해 더욱 깐깐해지는 엄마의 마음으로 성분 및 생산의 안전까지 고려해 파라벤, 트리클로산, CMIT, MIT 등 논란이 되는 성분을 모두 배제했다.
또한 안전한 원료인 유기농 성분과 천연유래성분, EWG 1등급 원료로 이루어진 레시피로 개발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보나비츠 베베 치약은 양치질이 어려워 치약을 삼키기 쉬운 신생아부터 4세까지 어린 아이를 위한 치약으로 불소와 연마제를 배제하여 제조되었으며, 킨더 치약은 5세부터 10세까지 어린이들에게 맞는 저불소, 저연마제 처방으로 치아가 약한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치아 관리를 할 수 있게 했다.
보나비츠 베베 치약과 킨더 치약은 각각 천연 라즈베리 향과 천연 블루베리 향을 첨가하여 양치를 싫어하는 아이들도 즐겁게 양치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왔다.
항균, 항염 등 잇몸 케어에 도움을 주는 유기농 세이지엑스 성분 및 구취케어 효과가 탁월한 유기농 녹차엑스 성분, 비타민 B6 성분인 피리독신염산염 등 천연유래성분이 복합적으로 함유돼 효과적으로 치아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신제품 보나비츠 베베 치약과 킨더 치약은 오는 12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사전 예약 가능하며, 정식 출시일인 7월 16일 일괄 배송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