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파이널 블레이드'가 6월을 맞이해 새로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28일, 엔씨소프트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이 개발한 모바일 RPG '파이널 블레이드'가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파이널 블레이드는 '설중 매화(사수 고정 강림 영웅)', '화마루(무사 초월 영웅)', '소 매화(사수 6성 영웅)'를 새롭게 공개했다.
화마루는 무극 스킬을 수련해 비무대회에서 공격 데미지를 50% 높일 수 있다.
설중 매화는 무극 스킬을 수련하여 술사 영웅에 대한 공격 데미지를 100% 증가시킨다.
소 매화는 모든 적군에게 데미지를 입히는 '매화 삼중살' 분노 스킬을 발휘할 수 있다.
이용자는 7월 14일까지 '축구공 드랍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험과 웹 이벤트에 참여하면 재료 아이템인 '축구공'을 얻을 수 있다. 축구공은 'FB 트로피', '강림 매화'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8월 31일까지 '돌아온 영웅 빙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험 참여, 영웅 합성 등 각종 미션을 수행해 빙고 줄을 맞추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빙고 12줄을 모두 완성시키면 추가 보상을 얻는다.
엔씨는 오늘(28일)부터 7월 31일까지 '시크릿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접속 후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아이템(청옥, 금화)을 받을 수 있다. 쿠폰 코드는 파이널 블레이드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