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랑콤, 건강한 '광채 피부' 연출하는 '2018 썸머 핑크 글로우 컬렉션' 한정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랑콤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랑콤이 건강하고 은은한 글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컬렉션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


27일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은 여름 시즌을 맞아 반짝이는 캘리포니아 해변을 연상시키는 '2018 썸머 핑크 글로우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랑콤의 2018 썸머 핑크 글로우 컬렉션은 올해 메이크업 트렌드인 '글로우'에 생기 있는 핑크 컬러를 더해 얼굴을 더욱 입체적으로 보이게 할 뿐 아니라 건강하게 광채 나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브론즈 & 글로우 파우더'는 얼굴 윤곽을 컨투어링 할 수 있는 브론저와 은은한 윤광을 표현할 수 있는 글로우 파우더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각 2가지 톤으로 구성되어 활용도가 높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랑콤


연한 핑크 톤의 글로우 파우더는 은은하게 빛나는 광대와 쇄골 연출에, 하이라이터는 콧대와 이마 등을 강조하기에 제격이다. 


브론저 또한 연한 톤과 어두운 톤으로 구성되어 한층 섬세한 윤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함께 선보이는 '뗑이돌 블러쉬 스틱'은 사랑스러운 로지 핑크 컬러로 생기 있게 빛나는 치크를 표현해 준다. 


스틱 타입의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하며, 치크 뿐만 아니라 립과 아이 메이크업 등 다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또한 크리미하고 가벼운 포뮬라를 적용해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완벽하게 발색되며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랑콤 관계자는 "올 여름 메이크업 트렌드는 은은한 윤광으로 얼굴의 입체감을 살리고 핑크 컬러로 혈색과 생동감을 더해 건강하게 빛나는 룩을 연출하는 것"이라며 "2018 썸머 핑크 글로우 컬렉션으로 한층 우아하고 매력적인 썸머 메이크업을 완성해 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랑콤 2018 썸머 핑크 글로우 컬렉션은 오는 28일(목)부터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