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새 결말 담긴 '독전' 확장판, 할인된 가격에 개봉한다"

인사이트영화 '독전'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새로운 결말과 함께 찾아오는 '독전'이 관객들을 위해 확장판 티켓 가격을 할인할 계획이다.


지난 26일 배급사 NEW는 영화 '독전'의 확장판인 '독전:익스텐디드컷'을 오는 7월 개봉한다고 밝혔다.


올해 개봉한 한국영화 중 유일하게 500만 관객을 동원한 '독전'은 소위 배우들의 '약빤 연기'와 탄탄한 시나리오로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이에 영화 '독전' 측은 확장판 공개 소식을 전하며 또 하나의 선물을 준비했다. 바로 '독전:익스텐디드컷' 티켓 가격이다.


이미 500만명을 돌파한 영화 '독전'이기 때문에 대부분 관객들이 스토리를 줄줄 꿰고 있을 것이다. 또한 2~3번 본 관객들도 심심치 않게 보이고 있다.


관객들의 편의를 생각한 배급사와 제작사, 극장은 확장판 티켓 할인을 논의 중이며, 정확한 가격 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인사이트영화 '독전'


이번에 개봉하는 '독전:익스텐디드컷'에는 현재 상영 중인 '독전'에 나오지 않는 장면들이 추가로 실린다.


특히 그중에서도 많은 관객이 아쉬워했던 결말도 새로운 버전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이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진짜 너무 좋다", "또 보러 가야지", "빨리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독전'은 아시아를 지배하는 유령 마약 조직의 실체를 두고 펼쳐지는 독한 자들의 전쟁을 그린다.


조진웅, 류준열, 故 김주혁, 차승원 등 배우들의 명품 연기와 눈이 호강하는 액션신들이 관객의 몰입도를 높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독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