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내 사랑, '최애' 아이돌 얼굴이 새겨진 체크카드가 나온다면 어떨까.
여기 방탄소년단 팬클럽 '아미'들을 난리 나게 만든 방탄소년단 체크카드가 드디어 출시됐다.
지난 21일 KB국민은행은 방탄소년단과의 콜라보 상품인 'KB국민 BTS체크카드' 발급을 시작했다.
이번에 공개된 방탄소년단 체크카드는 7명의 멤버들의 얼굴이 큼지막하게 새겨져 있다.
이날 출시됐다는 소식을 접한 아미들은 체크카드를 위해 너나 나나 할 것 없이 은행으로 달려갔다.
아쉽게도 통장은 즉시 수령이 가능하지만 체크카드는 며칠을 더 기다려야 했다.
빠르면 2~3일 늦으면 1주일 정도 걸리는 체크카드는 우편 배송으로 받을 수 있다.
체크카드를 손에 쥔 아미들은 각종 SNS를 통해 실물 사진을 게재하며 호평 가득한 후기들을 올리고 있다.
어두운 무지개 빛을 띄는 'KB국민 BTS체크카드'는 흔히 볼 수 없는 색상이라 소장 욕구를 마구 자극한다.
특히 카드 중간에 자리하고 있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잘생긴 미소는 팬들의 심장을 격하게 뛰게 만든다.
실제 득템에 성공한 이들은 "아까워서 못쓰겠다"며 평생 간직할 것을 강조하고 있다.
올해 말까지 누구나 발급할 수 있으니 갖고 싶다면 당장 KB국민은행으로 달려가 보자.
한편 'KB국민 BTS체크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조건이나 적립 한도 제한 없이 국내가맹점에서 사용하면 0.2%를 기본 적립해준다.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일 경우 커피, 제과, 아이스크림, 영화관 등에서 추가 적립도 가능하다.
또한 KB국민은행은 방탄소년단과의 콜라보 상품 출시를 기념해 BTS체크카드 발급신청 및 이용고객 대상에게 에어팟, 포인트리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