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롯데마트 전 지점에서 공주샴푸 또는 용감샴푸 구매시 1+1 혜택을 제공한다.
26일 존슨즈는 목욕이 잦아지는 여름철 아이들의 샴푸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한 존슨즈 키즈샴푸 특별 프로모션을 롯데마트 단독으로 오는 6월 28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롯데마트 단독 프로모션은 아이 헤어 고민따라 선택할 수 있는 존슨즈 키즈샴푸 3종을 고객들이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했다.
먼저, 7월 11일까지 롯데마트 전 지점에서 존슨즈의 공주샴푸 또는 용감샴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1 혜택이 제공된다.
동일한 샴푸 정품을 증정하기 때문에 같은 또래의 아이들과 나누어 사용하기에도 좋다.
이와 더불어 롯데마트 청량리점에서는 추가적인 선물도 만나볼 수 있다.
7월 4일까지 롯데마트 청량리점에서 존슨즈 키즈샴푸를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400명에게 존슨즈 구름목욕놀이 장난감이 추가로 제공된다.
존슨즈 구름목욕놀이 장난감은 제품에 물을 담아 윗면의 구멍을 손가락으로 막았다가 떼면 마치 구름에서 비가 내리는 것처럼 물줄기가 나와 아이들의 목욕시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줄 수 있는 장난감이다.
존슨즈 브랜드 매니저는 "샴푸 샤용이 많아지는 여름철을 맞아 부모님들이 아이들의 샴푸를 새롭게 구매하시곤 하는데, 머릿결과 땀냄새 등 헤어 고민까지 해결해 줄 수 있는 키즈샴푸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다"며 "이러한 부모님들을 위해 아이 헤어 고민따라 선택할 수 있는 존슨즈 키즈샴푸 특별 프로모션을 롯데마트와 함께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롯데마트에서 1+1, 구름목욕놀이 장난감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존슨즈 키즈샴푸를 만나보시고 아이들과 헤어 고민 없이 더욱 즐거운 여름철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존슨즈는 키즈샴푸 프로모션 이외에도 키즈샴푸 3종을 알리기 위한 특별 행사를 아역배우 갈소원과 함께 오는 28일 롯데마트 청량리점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존슨즈 키즈샴푸는 성장하면서 다양한 헤어 고민이 생기기 시작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제품이다.
긴 머리를 위한 공주샴푸, 땀 냄새 나는 머리를 위한 용감샴푸, 쉽게 엉키는 머리를 위한 곱슬샴푸 3종으로 구성됐다.
3종 모두 존슨즈만의 마일드 테스트로 검증된 노 모어 티어즈(No More Tears™) 제품으로 목욕 중 아이의 눈에 들어가도 따갑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