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블레이드2 for kakao'가 유명 성우들의 참여로 더욱 풍성한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25일 카카오게임즈는 액션스퀘어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대작 '블레이드2 for kakao'의 성우 메이킹 영상 2 탄을 공개했다.
이번 2탄 영상에는 '블레이드2' 속 영어 음성 녹음에 참여한 미국 현지 성우들의 생생한 작업 현장과 그들이 연기한 캐릭터들의 실제 플레이 화면이 어우러져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블레이드2'의 판타지 세계관을 한층 돋보이게 하기 위해 영어 음성 사운드도 지원한다.
'블레이드2' 영어 녹음에는 여러 명작 게임에서 비중 있는 역할을 맡았던 알레그라 클라크(Allegra Clark), 빅토리아 엡킨(Victoria Atkin), 리처드 엡카(Richard Epcar), 매튜 워터슨(Mattew Waterson) 등 유명 성우들이 참여해 열연을 펼쳤다.
특히 카카오게임즈는 유명 게임 사운드 전문 기업인 '로켓사운드(Rocket Sound)' 미국 LA 본사에서 모든 음성 녹음을 진행함으로써 완성도를 한 단계 끌어올렸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이용자들은 한국어와 영어 중 원하는 언어를 선택해 '블레이드2'를 즐길 수 있다"며 "한국과 미국을 대표하는 성우들의 생생한 목소리 통해 자연스럽게 '블레이드2'의 세계 속으로 빠져들 것"이라고 전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달 1탄 영상을 통해 '블레이드2' 한국어 음성의 목소리를 책임진 김연우, 양정화, 여민정, 최석필, 홍범기 등 국내 최정상 성우진을 소개한 바 있다.
'블레이드2'와 성우 메이킹 영상, 사전 예약 등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블레이드2' 브랜드 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카페톡', 공식 카페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블레이드2'의 출시에 앞서 지난달 15일부터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 중으로, 현재 참여자 수는 200만 명에 육박하고 있다.
사전 예약 완료 시 '고급 캐릭터 장비'와 '보석(재화) 500개', 특별 제작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을 기본적으로 증정하며, 전체 예약자 수에 따라 '보석', '골드' 등 추가 보상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전작 '블레이드 for kakao'와의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도 진행해, '블레이드' 이용자들이 '블레이드2'에 접속할 경우 보석 1천 개를 지급할 예정이다.
'블레이드2'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 액션 RPG 열풍을 일으키며 한 시대를 풍미했던 '블레이드'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100년 뒤 이야기를 다룬다.
특히 한층 더 강력해진 액션성과 방대한 콘텐츠,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환상적인 시네마틱 연출을 두루 갖춘 대작으로서 또 한 번의 세대교체를 예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