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그야말로 '글리터'의 계절이 돌아왔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는 여름휴가를 앞두고 '바캉스 포인트' 메이크업에 관한 문의 글이 끊임없이 올라오고 있다.
여름 신상 '썸머 컬렉션'이 쏟아지고 있는 요즘. 수많은 제품들 중 '코덕'들의 독보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은 과연 무엇일까.
보는 것만으로 바다의 향기가 물씬 느껴져 시원함을 선사하는 아리따움의 '머메이드 컬렉션'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리따움의 여름 신상품인 '머메이드 컬렉션'은 아이래쉬 3종, 섀도우 공용기, 아이섀도우 4종, 아이글리터 2종, 브러쉬 3종으로 출시됐다.
특히 아리따움의 '트윙클 아이글리터'는 어느 각도에서 바라봐도 반짝반짝 빛나 얼굴을 환하게 밝혀주는 '영롱'함으로 코덕들의 취향 저격에 성공했다.
또한 아리따움의 효자 제품인 '모노아이즈' 섀도우 4종은 신상 컬러로 출시돼 눈길을 끈다.
'모노아이즈' 섀도우 4종에는 코랄베이, 골드글로우, 미스틱레드, 미드나잇선이 포함됐다.
이외 아이 메이크업의 '끝판왕'이라 불리는 아이래쉬 제품들은 급이 다른 풍성함으로 아이라이너 없이도 또렷한 눈매를 완성해 준다.
혹 지금 바캉스를 앞두고 포인트 메이크업에 사용할 제품을 찾고 있었다면 조명에 따라 반사되는 빛이 영롱함을 내뿜는 아리따움의 머메이드 컬렉션을 사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한편 아리따움이 작정하고 만든 이번 '머메이드 컬렉션'은 몽환적인 분위기의 퍼플 포인트로 코덕들의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키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