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라비오뜨의 이번 신제품은 짧고 처진 속눈썹을 길고 탄력있게 만들어 준다.
자연주의 화장품 라비오뜨는 로맨틱한 로즈빛을 더한 오묘한 브라운 컬러와 뷰러한 듯 아찔한 컬링 효과로 분위기 있는 눈매를 연출하는 '모멘티크 핸드벨 마스카라'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 모멘티크 핸드벨 마스카라는 핸드벨을 연상하는 앤틱한 제품 용기가 특징이다.
또한 인위적이지 않는 자연스럽고 깊이 있는 로즈브라운 컬러가 로맨틱한 감성의 또렷한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마스카라로 사랑 받고 있다.
속눈썹 뿌리부터 한올한올 강력하게 밀착되는 섬유질 배합이 짧은 속눈썹을 길어 보이도록 연출해주며, 빈약한 숱에 촘촘한 볼륨을 더해 처진 속눈썹을 쉽게 올려준다.
슬림한 바나나 모양의 곡선 브러쉬는 초보자도 쉽게 속눈썹을 섬세하고 탄력있게 올려주어 자연스럽고 힘있는 눈매로 연출해주며, 파워프루프 포뮬러가 땀이나 습기, 눈물 등에도 번지지 않고 오랜시간 지속력을 높여준다.
라비오뜨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로즈 브라운 컬러의 로맨틱한 속눈썹을 연출 할 수 있는 마스카라" 라며 "풍성한 볼륨과 컬링은 물론 롱래스팅 효과까지 두루 갖춘 모멘티크 핸드벨 마스카라로 깊고 매혹적인 눈매를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라비오뜨 온라인 공식 쇼핑몰을 비롯 라비오뜨 브랜드숍, 면세점 등 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