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에이바이봄의 베스트 셀러들을 현대백화점에서도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5층에 오픈한 편집샵 '뷰티인보우'에 입점한다고 24일 밝혔다.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은 '자연을 뛰어넘는 테크놀로지란 없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친환경적인 화장품을 선보이는 K-뷰티 브랜드이다.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품질,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입점하는 제품은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의 베스트셀러이자 나뭇잎 모양의 포인트 패치가 특징인 2스텝 레이어링 마스크 '울트라 쿨 리프 마스크'와, 주름 개선 기능 추가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울트라 로얄 리프 마스크'가 있다.
또한 강한 수분력의 6가지 식물 성분을 함유한 '울트라 보타닉 스킨 워터'와 '울트라 보타닉 세럼 로션', 눈가에 영양과 탄력을 더해주는 '울트라 타임 리턴 아이 세럼', '울트라 타임 리턴 아이 크림' 그리고 어성초 성분을 함유한 밤 형태의 클렌저 '울트라 워터리 어성초 클렌저'다.
에이바이봄 관계자는 "뷰티인보우 입점으로 소비자들께 한층 더 편리하게 다가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많은 분들이 에이바이봄의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국내 유통 채널 확대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의 제품은 네이버 스토어팜과 롯데닷컴, GSSHOP, SSG 등 주요 온라인몰과 면세점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