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단짠'의 정석, 카라멜 빙수 신메뉴가 출시돼 많은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이디야커피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신메뉴 '스노우볼 카라멜 팝콘빙수'를 내놓았다.
달달한 카라멜 팝콘이 올려져 있는 '카라멜 팝콘빙수'는 진한 카라멜 맛과 팝콘의 바삭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벌써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 빙수는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한 카라멜 빙수에 시원한 스노우볼 아이스크림 토핑, 여기에 달달한 맛을 최고조로 이끌어 줄 카라멜 팝콘까지 더해져 있다.
얼음 빙수에 바삭한 팝콘을 얹어 한입 먹으면 팝콘이 바삭하게 씹히는 동시에 달달함이 입안 가득 퍼진다.
빙수의 부드러움과 팝콘 특유의 바삭한 조화가 환상의 조합을 이루며 '단짠'의 매력을 극대화한 이 빙수는 출시되자마자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직접 빙수를 맛보기 위해 매장을 방문한 누리꾼들은 산처럼 쌓인 카라멜 빙수와 그 위에 듬뿍 올려진 카라멜 팝콘 비주얼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 반응을 보였다.
이들은 "달달함의 끝판왕", "맛이 없을 수 없는 완벽한 조합이다"라는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내놓았다.
'단짠'의 매력을 제대로 살린 '스노우볼 카라멜 팝콘빙수'는 전국 이디야 매장에서 1만 18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왠지 모르게 달달함이 당기는 오늘, 극찬이 쏟아지고 있는 '카라멜 팝콘빙수' 한 그릇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