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게임 유저들이 두 팔 벌려 환영할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이 탄생했다.
이색적인 협업으로 사람들의 주목을 한몸에 받은 휠라가 현실과 사이버 세계를 넘나드는 '휠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오는 23일 휠라는 인기 배틀로얄 게임인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와 함께 콜라보 컬렉션을 공개한다.
배틀그라운드는 신선한 장르와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 환경으로 엄청난 이슈를 몰고 다니며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사랑을 얻고 있다.
이번 '휠라 X 배틀그라운드 콜라보 컬렉션'은 휠라의 다양한 제품을 게임 아이템과 실제 장면에 재치 있게 접목했다.
특히 휠라는 게임 속 디테일을 완벽하게 구현해 현실과 게임이 구분되지 않을 정도의 환상적인 협업을 보였다.
방탄 헬멧 '뚝배기'를 연상시키는 '3뚝 리니어 반팔 티셔츠', 승리의 메시지를 담은 '치킨 디너 반팔 티셔츠' 등으로 재치 넘치는 제품들을 준비했다.
또한 탄피를 보관하는 '슈터스 백'도 아이템으로 구현해 디테일함을 강조했다.
휠라는 이번 콜라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FILAXPUBG 런칭 미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3일부터 지정된 휠라 5개 매장에서 2개의 콜라보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250명에게는 '스페셜 시체 박스'를 제공한다.
해당 매장은 서울 이태원 메가스토어와 부산 광복, 광주 충장로, 부평 휠라, 영등포 타임스퀘어 등이다.
휠라 관계자는 "다양한 협업을 전개하는 휠라가 국내외 게임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는 배틀그라운드와 의기투합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협업을 통해 브랜드 팬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