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아이소이 '시카고 귀신앰플', 디렉터 파이 '베스트 에센스'로 선정됐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이소이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피현정 뷰티 디렉터가 베스트 에센스로 선정한 아이소이의 시카 더블 이펙트 앰플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8일 '디렉터 파이'로 활동하고 있는 피현정 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5가지 피부 타입에 따른 베스트 에센스를 발표했다.


이번에 추천된 에센스는 전성분 검증은 물론, 일주일 간의 피부타입 별 피부 장벽, 수분도 변화 등의 테스트를 거쳐 엄선된 제품들이다.


특히 선정된 추천 제품 중, 아이소이가 만든 천연유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시카고(CICAGO)의 '시카 더블 이펙트 앰플'은 민감한 피부 진정은 물론 미백을 함께 돕는 '미백&진정 에센스 착한 화장품'에 선정되며 화제를 모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이소이


시카 더블 이팩트 앰플은 복원층과 장벽층으로 이뤄진 신개념 2층상 시카 앰플로, 강력한 손상개선 효과와 장벽 강화 시너지 효과를 통해 피부의 빠른 회복을 돕는 제품이다.


복원층은 천연유래 손상개선 성분인 '시카고 컴플렉스(CICA-GO Complex)'와 미백 기능성 성분 알부틴이 함유돼 거뭇하고 붉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장벽층은 피부 장벽강화 성분이 깊고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 지질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디렉터파이는 이 제품에 사용된 손상개선 성분과 보습성분을 강조하며 진정과 미백을 동시에 케어 할 수 있는 점, 깊은 보습감에 대비되는 라이트한 사용감을 차별점으로 꼽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이소이


특히 매일 새로운 메이크업으로 자극이 높은 눈꺼풀에 테스트 했을 때 민감도가 크게 낮아진 점에서 해당 제품을 데일리 케어 제품으로 추천, 피부가 자극 받은 날에는 즉각적 케어를 통해 피부의 항상성을 유지 할 것을 강조했다.


한편, 시카고는 대한민국 10%의 하이퍼(Hyper)민감 피부를 위해 아이소이의 10년 노하우와 독일 천연 화장품 전문가 바일란트 연구소장의 33년 연구결과를 집약해 만든 천연유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상처, 손상, 흉터를 뜻하는 시카(CICA)에 민감피부와의 영원한 이별을 염원하는 고(GO)를 더해 '하이퍼 민감피부(시카피부)와 이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시카고 제품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아이소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