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이번 컬렉션은 미니 보틀 사이즈로 여행시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21일 최고의 '향의 저자'에 의해 탄생된 권위있는 향수의 명작,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에서 6가지 베스트 향수를 담은 '에센셜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의 베스트 셀링 6가지 향으로 구성한 에센셜 컬렉션은 각 3.5ml 용량으로 구성된다.
이 전에 한정판으로 출시되어 큰 인기를 모았던 기존 에센셜 컬렉션에 1가지 향수가 추가되어 베스트 셀링 아이템들을 더욱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다.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의 다양한 매력을 한번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는 매력만점의 제품이다.
특히, 이번 에센셜 컬렉션에 포함된 오 드 매그놀리아와 카넬 플라워는 다가오는 여름에 제격인 향이다.
오 드 매그놀리아는 한 마디로 '빛나는 투명함을 드러내는 생기 넘치는 즐거움, 상쾌한 시트러스, 스파클링 플라워의 향'으로 표현된다.
베르가못과 자몽향의 조합의 탑 노트와 깊이와 관능 그리고 신비스러움을 더하는 오크모스와 파촐리의 어두운 베이스 노트로 생기를 불어 넣어 월등히 투명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노트가 완성된 향이다.
또한 카넬 플라워는 순수함, 투명함, 그리고 상쾌함이 하나로 조화된 매혹적인 튜베로즈에 부드러운 녹나무 향을 섞고 화이트 머스크가 그 여운을 오래도록 지속시켜주며 자연 그대로의 짙은 꽃향기 그리고 뒤를 이어, 잊지 못할 매력적인 잔향까지 남긴다.
이러한 두개 향 외에도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이 선정한 6가지 향이 포함된 앙증맞은 미니 사이즈 보틀은 휴대성이 좋아 외출, 여행시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소중한 그와 그녀를 위한 기프트 아이템으로도 강력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