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센텔리안24, 여름철 피부 손상 막는 '마데카 인텐스 수딩 마스크'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센텔리안24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센텔리안24가 동국제약의 핵심 노하우를 적용한 투명 에센스 마스크를 출시한다.


21일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여름철 강한 자외선과 열로 지친 피부를 위한 '마데카 인텐스 수딩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21일 오전 11시 35분부터 GS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센텔리안24


마데카 인텐스 수딩 마스크는 동국제약만의 특허 받은 원료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 추출물)를 함유해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에 즉각적인 수딩 및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투명해진 TECA 에센스가 촉촉하고 빠르게 피부를 진정시켜줄 뿐 아니라 국내 마스크팩 최초로 적용된 '테카 샤워공법' 기술이 유효성분의 효과적인 피부 흡수를 도와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센텔리안24


또한 100% 순면 시트를 사용해 피부에 빈틈없이 가볍고 부드럽게 밀착되어 효과적으로 에센스를 전달해주며, 여름철 뜨거운 태양으로 자극 받은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뜨거운 태양으로 열이 올라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에 긴급 수딩 효과를 주는 여름 맞춤형 제품"이라며 "자사 마스크 중 가장 고농도의 테카를 함유했을 뿐 아니라 막 샤워한 듯한 피부 보습을 선사해 여름철 손쉬운 피부 관리를 위한 마스크로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