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팔도 '만능 비빔장', 이제 편의점·마트서 살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팔도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팔도 비빔면 속에 들어있는 매콤 달콤한 만능 소스를 보다 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21일 식품전문기업 팔도는 자사의 비빔면 맛을 좌우하는 '만능비빔장' 판매처를 확대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앞으로 팔도 만능비빔장은 기존 편의점을 포함한 대형마트 및 창고형 마트, 온라인 몰에서 해당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창고형 마트 전용 제품의 경우 포장 단위를 기존 10개에서 20개로 늘려, 대량 구매를 필요로 하는 고객까지 고려했다.


지난 2017년 9월 출시된 만능비빔장은 어느 요리에나 어울리는 만능 소스다.


인사이트팔도 공식 블로그


팔도 측은 2017년 만우절 당시 '만능비빔장 출시'라는 가상 이벤트를 진행한 이후 제품 출시를 원하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정식 제품화했다.


팔도는 이번 판매채널 확대를 통해 만능비빔장 성장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출시 당시 월평균 14만개 가량 팔리던 만능비빔장은 뛰어난 맛과 편리함이 입소문을 타며 최근 월평균 30만개 이상 판매되고 있다.


누적 판매량 또한 200만개를 넘어섰다. 이는 당초 팔도가 예상했던 규모를 훨씬 웃도는 수치다.


이가현 팔도 마케팅담당자는 "만능 비빔장은 '팔도 비빔면'을 있게 한 34년 액상수프 제조 노하우를 담은 특별한 제품"이라며 "해외여행, 캠핑 등 야외활동 인구가 증가하는 가운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만능비빔장의 인기는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팔도 공식 블로그